회사에서 보안을 위해, Security Software 를 기본 강제 설치를 하게된 때 부터, laptop 이 항상 뜨겁습니다. Laptop 자체의 수명에도 좋지 않을 듯 하여, 괜찮아 보이는 스텐드를 하나 구입합니다.
* Besegad Foldable Laptop Stand Aluminum Alloy Cooling Desk Support Stand Bracket Holder for Apple iPad Macbook Air Pro Samsung
제품 선택에 가장 신경쓴 부분은, 앞부분에 달린 추가 멈치 부분의 유무와, 가지고 다닐 수 있게 파우치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원래는 2단 스텐드 - 더 높이 올릴수 있는 제품 - 를 찾았으나, 멈치를 올릴 수 있는 제품이 없어서 이 제품을 선택.
2. Delivery
문제 없이 도착.
정직하고 심플한 제품 설명.
Small Size 에 Grey 색상 입니다.
요즘 laptop 스텐드는 부피를 차지하는 통 제품이 아니라, 수납하여 가지고 다니기 쉬운 접이식으로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3. Appearance
이동용 파우치에 담겨져 있습니다.
깔끔한 외관. 살짝 묵직하나, 그렇게 무겁지는 않습니다. 제품 선택에 중요했던 Laptop 멈치가 사진 오른쪽에 보입니다.
뒷 면.
제품 선택에 가장 중요했던 Laptop 멈치.
스켈레톤 스타일이어서, Laptop 을 바닥으로부터 띄우는 형식 입니다. 결과적으로 Laptop 을 주변 환경과 효율적으로 열교환 할 수 있게끔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이게 통짜 구조물이면, 열교환에 오히려 걸림돌이 될 듯. 스켈레톤 스타일이라서 강한 힘으로는 부서질 듯 하나, 일반적인 사용에는 문제 없을 듯 합니다.
4. In Use
실제 사용한 모습. 바닥으로부터 띄워서 사용하게끔 하여, 열교환도 잘 되게 합니다.
손목에 무리가 갈까 했으나, 키보드가 경사면에 위치하게 되니, 손목이 꺾이지 않고 무리가 없네요.
제품 선택에 가장 큰 요인이었던, Laptop 멈치.
열 많이나는 Laptop 인 경우, 추천되는 제품 입니다.
FIN
댓글
댓글 쓰기